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

이용안내

이용안내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 후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
작성자 세디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2-2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31

입금확인이 자동누락되는 경우 = 무통장입금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.

1.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(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합니다.)

2.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시 은행이 다를 경우

(EX.주문시 농협으로 선택했는데 국민은행으로 할 경우)

3.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

(EX.주문금액이 50,000원인데 53,000원으로 입금하신 경우)

4.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


위 사항중에 하나라도 해당되시면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시거나 고객센터(0507-1331-5744)로 연락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