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고객님께 배송이 가기까지 세디의 여정
작성자 세디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12-1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75

안녕하세요!! 세디입니다~~ 오늘은 세디의 배송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!


재고가 있는 경우


입금확인 > 감사,기쁨,환희 > 재고 있음 > 안도 > 상품 검수 및 포장 > 당일 출고 > 분실이 없길 바라는 마음 >택배사 > 고객님


재고가 없는 경우


입금확인 > 감사,기쁨,환희 > 재고 없음 > 혼란,불안 > 공장&거래처 요청(평균 5~15일 소요) > 재고가 있기를 간절히 바라는 세디직원들(거래처에서 재고가 있다고 하여 방문하여도 없는 경우도 있고 비슷한 다른제품을 같은 제품이라고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ㅜㅜ) > 제품입고 > 안도 > 상품 검수 및 포장 > 출고 > 죄송,후련


거래처 품절이 되는 경우


입금확인 > 감사,기쁨,환희 > 재고 없음 > 혼란,불안 > 공장&거래처 요청(평균 5~15일 소요) > 공장&거래처 재고 및 생산 일정 없음 > 쇼크,패닉,분노 > 상황을 고객님께 전달 > 죄송 > 죄송한 마음을 담아 품절 보상 적립금 1000원 지급



*모든 일정은 입금 확인 후부터 진행이 됩니다!!

*제품 가짓수가 워낙 많아 모든 제품의 재고를 가지고 있지 못하는 점 , 항상 죄송합니다 ㅜㅜ 이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*당일 발송을 위해 주인장이 너무 맘에 들어하는 제품일수록 해당 상품에 대한 재고를 많이 두면 그 제품만 안팔리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ㅜㅜ ( 이 부분 때문에 재고를 많이 두기 힘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ㅜㅜ )

*모든 제품은 아무리 늦어도 15일 안에 배송이 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!(15일 이상 지연되는 경우에는 별도 문자를 통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)

*세디는 항상 순차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!!

*모든 임직원이 항상 열심히 한다고 하여도 실수(오배송, 상담실수 등)가 간혹 발생합니다 ㅜㅜ 너무 화내지 말아주세요 직원들이 멘탈이 나가 퇴사를 해버릴지 모릅니다 ㅜㅜ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